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딩굴입니닷!

오늘은 친구에게 생일 선물로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받은 김에

필요한 선크림과 폼 클렌져도 살 겸 올리브영 쇼핑을 다녀왔답니다.

 

 

올리브영은 뭐 1년 내내 거의 세일 중이지만

8월 세일 행사로 다양한 상품들이 할인 중이더라고요.

그래서 또 과소비를 해버렸...ㅎ...

 

 

 

 

 

 

 

 

오늘 구매한 아가들인데용

 

왼쪽부터

1. 데싱디바 매직 프레스 패디 9,800원

2. 코스알엑스 모이스처 업 패드 12,200원

3. 보타닉힐 보 더마 디펜스 히알루론산 선밀크 18,900원

4.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클렌징 폼

 

입니다~ 자세하게 설명해볼게요!

 

 

 

 

 

 

 

 

 

데싱디바 매직 프레스 패디 9,800원

 

먼저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패디는 여름마다 항상 애용하는 제품이에요.

예전에는 베이스코트, 탑코트, 색깔별로 매니큐어 사서

바르고 지우고 그랬었는데요.

 

바를 때마다 마를 때까지 움직이면 안 되고ㅠㅠ

말랐다 싶어서 움직이면 찍히고 ㅎ;;

나중에는 더럽게 벗겨지고

아세톤 냄새 머리 아프게 맡아가며 지워도

착색되고 ....ㅎ.....그랬었는데!!

 

세상이 얼마나 좋아졌는지 ㅎㅎ..

요즘에는 그냥 손톱이나 발톱 위에

스티커처럼 붙여주기만 하면 네일숍에서 비싸게 한 패디처럼

아주 예쁘게 돼요~~

 

특히나 고정력이랑 지속력이 너무 좋아서 저는 한번 붙이면

제가 떼지 않는 한 거의 한 달 정도는 안 떨어지더라고요;

 

 

 

 

 

 

핑크가 블링블링 너무너무 영롱하죠 ~~

이젠 샌들 신을 때도 더 예쁘게 신을 수 있을거같아용

 

데싱디바 패디는 발톱 사이즈별로 다양하게

팁이 들어가 있어서 자기 발톱 사이즈에 맞게

붙여줄 수 있어요!

 

 

 단점으로는 지속력이 너무 길다 보니 넘 오래 붙이고 있으면

발톱이 상할 수 있어요~ 발톱도 공기가 통하고 해야 건강하게

유지되는 거 아시죵?ㅎㅎ 그래서 전 길어도 2,3주 정도만 유지하고

일주일 쉬다가 다시 붙이거나 해요.

 

 

그래도 일반 매니큐어도 바르면 발톱 상한 건 똑같은 문제니깐

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쉽고 간편하게 고퀄 패디를 즐길 수 있다는 게

데싱디바 매직 프레스 패디의 큰 장점인 것 같아용!!!

 

 

 

 

코스알엑스 모이스처 업 패드 12,200원

 

세수하고 패드로 가볍게 쓸어주면

각질 및 피지 정리가 되는 편리한 제품이에요~

코스알엑스 패드는 예전부터 좋다는 후기를

많이 들어서 이번에 구매해 봤어요!

 

사실 잘 모르고 제가 건성 피부라

모이스처 어쩌구 들어간 걸로

대충 골라왔는데 건성용이라 하더라고요 나중에 찾아보니 ㅎㅎ;;;

 

지성용 / 건성용 / 민감성용 총 3가지 있다니

자기 피부에 맞는 걸로 고를 수 있겠어요.

 

건성용은 BHA가 0.5% 들어있고

프로폴리스가 함유되어 있어서

필링 패드인데도 촉촉하고 건조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특히 저는 예전에 필링 한번 잘못했다가 피부가 다 뒤집힌 적이 있어

약간 트라우마가 있는데요 ㅠㅠ

코스알엑스 패드는 건조하거나 따갑지 않고 한 장씩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각질 관리하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사용하고 나서 피부가 부들부들한 게

바로 느껴지더라고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코스알엑스 패드 추천추천드립니다!ㅎㅎ

 

 

 

 

 

 

보타닉힐 보 더마 디펜스 히알루론산 선밀크 18,900원

 

보타닉힐 보 선밀크 이 상품은 

직접 테스트해보고 마음에 들어서 구매한 제품이에요!

젤 크림 샘플도 같이 들어있었어요~ 개이득 !

 

여러 선크림 중에서 뭘 살까 하다가

'끈적임 없이 산뜻하다'라는 문구에 끌려서 발라봤는데요.

 

정말로 하얗게 뜨는 백탁도 없고, 끈적임이나 유분도 없이

바를 때는 로션처럼 가볍게 발리는데

바르고 나서는 산뜻하게 묻어남 없더라고요!

 

저는 선크림 발랐을 때 찐득거리고 기름기 도는 느낌을

너무 싫어하거든요 ㅠㅠ

 

게다가 보타닉힐 보 선밀크는 무기자차 선밀크라

민감성 피부에 좋다고 하네요 ㅎㅎ

 

여름이니까 더더욱 선크림을 잘 챙겨 바르고 다녀야겠어요~~

 

 

 

 

클렌징 폼은 아직 사용해보지 않아서

후기로는 쓰지 못했어요~

화해 뷰티 어워드 1위 했던 클렌징 폼이라니

어련히 좋겠지? 게다가 대용량?! 이래서 집어온 거라 ㅎㅎ

차후에 사용해보고 좋다면 추천 후기를 써봐야겠네요!

 

 

 

오늘은 올리브영 가서 지갑 털리고 온

후기였습니당! 날씨가 무척 덥네요 ㅠㅠ

요즘 같은 날씨엔 물 많이 드시고

선크림 꼭 잘 챙겨 바르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