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다 :)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e숍 8월 할인 정보를 가져왔는데요~

 

 

 

 

국내 닌텐도 e숍에서

2020년 8월 3일(월) ~ 8월 16일(일)

총 2주간 동안 스페셜 썸머 세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엄청난 할인률로 총 153개의 스위치 게임을

닌텐도 e숍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계절별로 진행하는 닌텐도 코리아 e숍 할인에서

DL로 구입시 엄청난 득템 할 수 있다는 거

아실 분들은 아실 텐데요 ㅎㅎ

 

 

제가 이번 세일에서 눈여겨 보고 있는

주관적인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드립니다

 

 

 

 

 

 

 

인기가 많은 JRPG 닌텐도 스위치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

이전에 플레이 한번 해봤었는데, 턴제 RPG 게임 좋아하신다면

취향에 맞으실 거예요.

그리고 게임 그래픽이 은근 고퀄이고 다들 잘생기고 이뻐요 ㅎㅎ

 

애니 보는 느낌?이랄까

게다가 가격에 비해 엄청난 분량을 가지고 있어서

한번 사면 정말 오래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 DLC까지 할인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욤!

 

 

 

 

 

 

 

 

 

 

 

그다음으론 닌텐도 스위치 게임 저스트댄스 2020입니다!

2018이었나? 이전 버전의 저스트댄스를 스위치로 플레이 했었는데요!

곡이나 테마도 엄청 다양하고

신나게 춤추면서 다이어트 효과까지 볼 수 있었어요 ㅎㅎ..

힘들긴 한데 신나게 춤을 출수 있으니깐 너무 재밌더라고요.

 

친구들이랑 같이 하면 더더욱 재밌는 파티 게임이 될 수 있는

저스트댄스 2020 추천드립니다!

 

 

 

 

 

 

 

닌텐도 스위치 역전재판 123 전부 포함되어 있는 셀렉션이 21,660원 밖에 안 하다니 ㅎ..

아직 역전재판 시리즈는 제가 플레이 못해봤는데

평소에 추리물을 좋아해서 관심이 있었던 역전재판 게임이에요.

 

재미있다는 호평도 많으니까

이번  닌텐도 스위치 e숍 할인할 때

역전재판 123를 한 번에 구매해볼 생각입니다 ㅎㅎ

 

 

 

 

 

그리고 이건 정말 필구해야할 것 같은

닌텐도 스위치 소닉매니아!

원래 정가가 2만원대여서 그냥 구경만 했던 소닉매니아에용

90년대 생이라면 한 번쯤은 플레이해봤을 추억의 게임이죠?

 

4천 원밖에 안 하니까..

이번에 질러서 다시 한번 즐겨봐야겠어요~

친구들이랑 같이 즐겨도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이외에도 많은 게임을 할인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https://www.nintendo.co.kr/event/2020_august/

 

Nintendo

{{event.beforePrice | priceComma}}원 {{event.afterPrice | priceComma}}원

www.nintendo.co.kr

 

 

닌텐도 코리아 e숍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이번 닌텐도 e숍 할인이 끝나면 또 언제 할인할지 모르기 때문에

기회 놓치지 마시고 평소에 봐 두셨던 게임

싸게 지르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