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매처 바로가기 링크!!

 

구매처 : 아이디어스
가격 : 줄편지지 2장 추가 2,000원, 배송비 3,500원 포함
총 17,900원

 


곧 있으면 다가올 남자칭구의 생일을 위해
감성 편지지를 내돈내산 해봤음.

요새는 직접 만들지 않고도
돈만 내면 이렇게 편지지를 세트로 살수가 있당.
자본주의만세 ^0^


✔포장지 구성

크라프트봉투
마끈
달력페이퍼
폴라로이드페이퍼(사진랜덤)
스티커 2장(랜덤)




 

✔전체 편지지 구성

원하는 글자 200자 이내로 넣을 수 있는
메인 타이틀 1P
+ 원하는 사진 4컷 인화지
+ 줄 편지지 기본1장(추가시 장당 천원)
+ 삼행시, 그림그리기 등등 네모칸 편지지
+버킷리스트



메인 편지지 타이틀

원하는 문구 200자 이내로 넣어
제작할 수 있음
(내가 쓴 문구는 부끄러우니까,, 모자이크,,)



 

원하는 사진 4컷

3:4 비율 사진이 가능하고
비율이 안맞으면 알아서 맞춰서 넣어주신다함.

나는 남친이랑 데이트할때 거울셀카를 많이 찍어서
그 중에 골라 넣었음 ㅋㅋ




 

줄편지지 기본 1장

기본 구성은 1장이고
나는 잘못써서 수정할것까지 생각해서 2장을 추가해서
총 3장의 편지지가 왔음.

추가시 장당 천원이 추가됨.

네모 편지지

이거는 약간 재미삼아 남자칭구 이름으로 삼행시 짓거나
얼굴 그려서 줬음.
남자칭구가 삼행시를 특히 좋아했음ㅋㅋㅋ

 

버킷리스트

나는 남친이랑 하고싶은거
이것저것 짜내서 다 썼는데
사실 사귀면서 한게 많다보니 조금 힘들었음 ㅎㅎ

그래도 남친이 이거 보고
내년에 꼭 다 같이 해보자고 해줘서 기분이 좋았다!!



포장할것도 폴라로이드 사진이랑
스티커가 많아서 감성 넘치게 꾸밀 수 있어 좋았다.


남자친구가 좋아해서 나도 기분이 좋았당!!





아이디어스 생일 편지 완성본

너무 예쁘고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