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돈내산 자이언트얀 구매처

 

자이언트얀 실 사러가기



일반 자이언트 얀은 1kg당 2만원 정도
벨벳 자이언트얀은 3만원정도
배송비는 3천원 별도!

배송은 다음날 바로 보내주었고
서비스 키링을 준다.

 

 

 

 

 

 

 

요즘 핫한 자이언트얀 가방 만들기
나도 해봤음! 놓칠수없지 이런 유행 키키

✔구매할때 유의할점

 

01. 보통 500g 단위로 판매


자이언트얀은 일반 실과 다르게

무게 500g단위로 판매하고있다.


실 퀄리티를 확인하기 위해선

소량 500g으로 구매하는 걸 추천하고
워낙 요즘 인기가 많고 품절이 잦기때문에

보통 1kg으로 사는걸 추천함

나는 1kg에 2만원정도로 사서
중간사이즈 가방 2개

아주 작은 미니백 1개

총 3개의 가방을 만들었다.


가방 크기에 따라

필요한 자이언트얀 양이 다르기 때문에
어느정도 고민하고 시켜야한다.



02. 일반실, 벨벳실 다양한 종류


일반실과 벨벳실 가격차이가

현재 만원정도 남


나는 일단 처음이니까

일반실로 사서 만들어봤는데
아무래도 벨벳실이 더욱 부드럽고 고급져보이구
겨울에도 포근한 느낌이 들어서

조금(아주많이) 후회중..

그리고 일반실은 몇번 안썼는데도

벌써 보풀이 올라왔당ㅠㅠ
벨벳은 보풀도 덜 생길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03. 솜이 빵빵해야 예쁘다.

자이언트얀을 파는 곳은 다양한데
솜이 별로 안들어있으면 완성했을때 확실히
덜 예쁘다. 솜이 빵빵해야 완성했을때 훨씬 예쁨!
내가 산 곳은 실이 빵빵해서 마음에 들었다.

04. 밝은색 실은

실이 겹쳐진 부분이 얼룩처럼 보임

 

특히 벨벳이 아닌 일반 자이언트얀은
천원단이 겹쳐진 부분에 박음질이 되어있어
더 색이 진하다.

나는 오트밀 컬러로 구매했는데
판매처 상세페이지에서는 볼수없었고
실제로 봤을때는 색이 진한 베이지와

연한베이지 투톤으로 보여서 아쉬웠다🤦‍♀️

약간 얼룩처럼 보이기두하구
문의해보니 일단 불량은 아니라했고
밝은 컬러의 일반실에서는

저런 현상이 나타난다고 하니
참고 후 구매하는게 나을거 같다.

05. 서비스로 키링을 주는 곳이 있음

내가 산곳에서는 자이언트얀 구매하는 1인당 1개씩
귀여운 체리 키링을 서비스로 줌.

어차피 판매처마다 가격은 비슷하기때문에
서비스로 키링 주는곳에서
구매하는걸 추천함.



✔자이언트얀 가방 만드는 법

 

처음 만들어보는 사람들은
유튜브에서 자이언트얀으로 가방만드는 법을
찾아보고 그중에서 젤 맘에 드는 스타일을 골라서
따라 만드는 것을 추천!

 

 


https://youtu.be/dwc4xRvc9yY

내가 보고 따라한 영상은 링크를 달아두었당.

덕분에 예쁜 가방 만들었습니당. 감사합니댜

 

 

 

✔자이언트얀 가방 실제로 만든 후기



일단 대바늘이나 코바늘로 만드는게 아니라
손으로만 만들수 있어 굉장히 쉬워보임

그치만 직접 만들어보니 엄청나게 쉽진않더라;;

 

 

처음 만들었던 가방 맘에 완벽하게 들진않아서 3번정도 풀었다ㅎ



나는 그래도 뜨개질도 여러번 해보고
수세미도 코바늘로 자주 만들어봤지만
이거는 특히 코를 만들때
일정한 사이즈로 만들어줘야 예쁘기 때문에
쉽진않았다 😢

그래서 처음에 만들때 3번정도 만들었다 풀었다
반복후 감을 잡았음.

그래도 여러번 풀었다 다시 만들어보니
나중엔 영상 보지않고 뚝딱 만들 수 있을만큼
방법이 어렵진 않기에
뜨개질을 아예 처음해보는

초보자들도 쉽게 도전할수 있을것 같다.


 

 

✔자이언트얀 가방 완성작

 

내가 만들어본 자이언트얀 가방!
강아지 키링은 따로 사서 달아주었다.
넘무넘무 귀여운거 아니냐구💖

다음달에는 벨벳 자이언트얀으로

다른 모양으로 만들어볼까싶다.


+) 남자친구 어머니께 항상 받기만해서
감사한 마음에 선물로 드렸더니 굉장히 좋아하셨다 후후😎

 

 

 

 

 

주먹하나 겨우 들어가는 사이즈 ^^;

 

일단 실제 만들어서 써보고 느낀점은
사이즈에 비해 무게감이 있고
입구를 너무 크게 만들면 모양이 안예쁘기때문에
주먹 하나 정도 들어갈 사이즈로 만들어줘야하는데
그래서 물건을 넣기가 쉽진 않다 ^^;
실용성은 떨어짐

 

 

 

가방에 들어가는 물건 틴트, 지갑, 쿠션팩트 정도


다른 디자인으로 더 크게 만들면 물건이 많이 들어가겠지만
나는 무거운것도 싫고
어차피 틴트, 쿠션팩트, 카드지갑 정도만
들고다니기때문에 만족한당.

 

 

그리고 다른걸 떠나서

너무나 완성작이 귀엽기때문에!!!!
선물하기 정말 좋음


주변 지인들도 보는 사람마다

귀엽다고 좋아했다 히히

 

 

 

내돈내산 강아지키링!!

너무귀욥다,,, 남친네 강아지가 골댕이인데

푸들은 아니지만 ㅎ 좀닮은거같아서

이걸로 골라 선물드렸는데

좋아해주셨음!!!

 

실이 두꺼워서

끼우긴 버거웠으나

너무 예쁘고 잘 빠지지않음 !!!

추천함니다 가격도 넘나 저렴해

 

 

강아지 키링 사러가기

 

 

 

'리뷰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 닌텐도 2ds xl 동물의숲 에디션 언박싱 후기  (10) 2020.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