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핫한 백은 패딩백인거같당.
유행에 느린 나조차 알게되면 핫한거 맞더라ㅎㅎ;


겨울이 다 지나가지만,,

가방 소재가 가볍고 더워보이지않아서

4계절 멜 수 있을거같아

휘뚜루 마뚜루 들고 다닐 가방을
사려고 얼마전부터 알아보았다.


01. COS 퀼티드 백

 

오버사이즈 : 115,000
미니 : 69,000원

 

제니가 메고나서 엄청 핫해진 가방
오프라인 매장도 가보았지만 품절 ...
온라인도 공홈은 다 품절이다.
가끔 재고가 풀린다고하긴하는데;
그럼 지박령처럼 코스 공홈을 하루종일 들락날락해야하낭


사이즈는 2가지
제니가 멘 엄청 큰 오버사이즈와 미니


사이즈 차이가 많이 나서그런지 가격도 차이가 좀있군.

왼쪽이 오버사이즈 오른쪽이 미니백



개인적으로 가방 무거운거 싫어하고
꼭 필요한 지갑, 쿠션, 틴트 정도만 들고다니는 사람이라
오버사이즈는 너무 큰거아닌가,,,하는 느낌적인 느낌..
먼가 사람도 들어갈거같은 사이즈로군 ㅋㅋㅋㅋ

미니사이즈도 나에겐 충분히 크다.
미니도 일반백 미디움 사이즈 인거같다.
하지만 짐많은 보부상들이나
크로스백을 원하는 사람들은 오버사이즈가 나을듯.



주름이 자글자글한 포인트가 넘 귀엽고
컬러도 엄청 다양하다.
보세에서 코스 퀼티드 백 비슷하게 나온 것도 많은 것 같은데
퀄리티는 완전 다른듯ㅠ 주름이 자글자글해야
이쁘단말이얌

미니백와 오버사이즈 별로 컬러도 다른데,
오버사이즈보다 미니백이 훨씬 다양한 컬러가 있다.





코스 퀼티드 미니백 컬러

블루 핑크 그린
오렌지 브라운 블랙

 

옐로우 라이트블루 라일락
라이트 그레이 라이트 핑크



개인적으로는 무난한 블랙이나 라이트 그레이
아니면 파스텔톤이 넘 예뻐보인다 ㅠㅠㅠㅠ
특히 라일락이랑 핑크, 라이트 그레이는
너무 설레는 컬러 인듯 ㅠ.ㅠ




코스 퀼티드 오버사이즈 백 컬러

아이보리, 퍼플, 브라운, 블루, 블랙




오버사이즈는 5가지 컬러밖에 없구나
미니가 훨씬 다양하고 예쁘닷!



그치만 일단,, 지금 정가로는 못주고 산다는거 ^^
방법은 해외 직구 아니면
크림이나 발란 등 사는것 뿐이다.

일단 나는 크림에서 라이트블루를
시켜놨다 헿
사실 라이트핑크나 라일락이 젤 맘에들었는데
프리미엄 붙어 20만원까지 올라서,,,,쥬륵,,

암튼 빨리왔음좋겠어!!!!!!!후후후






 

 

 

 

02. 시엔느 패딩백

정가 53,000원





이건 가격이 저렴하구 디자인이 심플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다.
사이즈도 적당히 커서 물건도 많이 들어갈것같음.
13인치 노트북 들어갈 정도라함.






지금 시엔느 공홈에선 다 품절이고 ,,
W컨셉에서 몇개의 컬러만 세일 조금 들어가고
예약 구매 중이다. 2월 17일에 발송예정이라함

https://www.wconcept.co.kr/Product/301812708

 

[W CONCEPT]

[sienne 시엔느] [단독] Sienne Padding Bag (Lilac)

www.wconcept.co.kr



 

그리고 특히 백참이 넘 귀엽다 ㅠㅠㅠ
그치만 백참 38,000원
백참이 무슨 가방가격이랑 별차이가 안나네.....?



 

 


 

03. 아이윤 패딩백

 46,000원

 


그치만 지그재그에 입점해있어서
쿠폰먹이면 좀더 싸게살수 있뜸

 

 

시엔느는 일자 모양 패딩이엇는데
아이윤 패딩백은 다이아몬드 무늬
그리고 좀 더 귀여운 느낌이 강하게 든다.


취향 소나무는 이것도 라일락이 젤 예뻐





 

아이보리도 무난하니 잘 메고 다닐 수 있겟는걸
근데 숄더백은 안되겠다
손잡이가 미니미해서 핸드백으로 들고다녀야할듯

사이즈는 요정도
입구에서 바닥으로 점점 좁아지는 스타일





겉감은 생활방수 된다고함 ! 생각보다 꼼꼼한 브랜드로군

 

바닥면도 쳐짐이 없도록 보강제를 넣었다함.
나는 물건 별로 넣지도않았는데 츅츅 처지는게 넘 싫더라ㅠ
그래서 맘에 들엇음


사실 가격도 젤 저렴하고
사이즈도 적당해서 코스 퀼티드 백 애인이 선물안해줘쓰면
이걸로 질렀을듯









 


04. 더뮤지엄비지터

Dyeing Cushion Mini Bag

132,000원

 

 

미쳣군 넘 기엽다

핑크 완전 핫핑쿠 !!!!!!

근데 손잡이 부분이 너무너무 기엽다,,

후랑크소세지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브라운도 컬러 예쁘고 귀엽다

근데 사이즈가 코딱지만해보여,,

내가 본 사이트에선 사이즈 표기가 안되어있네;;;

 

 

 

 


 

 

 

 

 

05. 마가린 핑거스

플라워 퀼티드 백

49,000원

 

 

초봄까진 들고다녀도 넘 귀여울거같다.

동글동글 플라워 패턴이 넘 큐트해

 

 

 

 

 

 












나는 결국 크림에서 COS껄로 사버렸다,,

결제해놓고 더 찾아보니 예쁜게

너무나 많아서 놀랐음ㅋㅋㅋㅋ

 

 

COS꺼 도착했는데 실착 후기도 나중에 써보겟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