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범택시2 보셨나요?  요즘 본방 시청률이 평균 13프로를 넘는 굉장히 인기있는 드라마인데요! 저는 모범택시 1회 보고 너무 재밌어서 다음편 기다리다가 목 빠지는 줄 알았어요ㅠㅠ 하루만에 4화까지 정주행하고 이번주 금요일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답니다.

 

 

 

드라마 보는걸 워낙 좋아해서 여러가지 장르 가리지 않고 다 보는데 특히 범죄물과 액션을 좋아해요. 제가 좋아하는 두 가지 요소가 합쳐진 모범택시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이제훈 배우님 연기야 뭐 말할것도 없고 다른 출연자분들도 모두 연기파 배우분들이셔서 몰입감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앞으로 전개될 내용이 어떻게 될지 궁금한데 여러분은 어떤 캐릭터가 제일 마음에 드시나요?

 

 

 

 

 

드라마 모범택시2는 어떤 내용인가요?

 

무지개 운수는 억울한 피해자들을 대신해서 복수를 해주는 택시회사입니다. 주인공 김도기(이제훈)과 무지개 운수 사람들이 힘을 합쳐 범죄자들을 응징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통쾌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특히나 모범택시 시즌2 초반엔 사회적 이슈였던 N번방 사건, 해외취업 살인사건 등 실제 있었던 일들을 모티브로 한 에피소드가 방영되어서 많은 시청자들이 분노하기도 했어요.

 

 

 

 

 

 

 

 

 

모범택시2 인물관계도

 

 

 

 

 

 

모범택시 시즌1을 정주행하신 분들이라면 거의 익숙한 등장인물들이 그대로 나오는 것을 아실텐데요. 그 중에서 요새 가장 핫한 배우 온하준님이 모범택시2의 새로운 등장인물로 나오셨어요!

 

 

 

 

 

 

배우 신재하씨는 최근 인기가 많은 드라마 '일타스캔들'에서 지실장역을 맡아 열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댕댕미 가득한 선한 얼굴인데, 무표정할 때는 속을 알 수 없는 분위기가 있어서 미스테리한 악역에도 잘 어울리는 배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짠했던 역할로 나왔어서 기억에 남네요!

 

 

 

 

 

 

 

 

 

 

 

 

신입기사 온하준이라는 캐릭터는 어떤 인물인가요?

 

 

 

 

 

온하준은 극 중 무지개 운수에 새롭게 취직한 신입 택시기사입니다. 씩씩하고 해맑은 성격, 귀여운 외모 덕에 다른 동료들에게 호감을 사는 캐릭터인데요. 일에 대한 의욕은 넘치지만 운행을 나갔다하면 자동차 사고가 ;;;;  우당탕탕 신입이는 어느날 우연히 지하정비실 비밀통로를 발견하게 되는데요.

 

 

 

 

 

 

 

 

 

 

 

저는 보면서 괜히 신입기사인 온하준이 자꾸 악역아닌가 의심하게 되더라구요. 일타스캔들의 지실장 역할을 너무 잘하셔서 그런지 모범택시2에서도 뭔가 쎄한 느낌이 드는데요. 해맑게 웃으며 무지개운수 식구들에게 친밀하게 다가가는 것도 괜시리 의심했는데, 역시는 역시더라구요. 반전없이 6화에서 지실장의 정체가 밝혀졌는데요.

 

 

 

 

 

 

2화에서 나왔던 저격수의 손에 껴있던 반지가 등장했습니다. 근데 너무 예상대로라 약간 어이가 없긴 했는데요.

 

 

모범택시2의 온하준은 악행을 일삼는 범죄조직을 위에서 조종하는 범죄 단체의 실장역으로 나옵니다. 역시나 악역이었네요. 처음부터 너무 친밀하게 무지개운수 식구들에게 다가가는 모습이 뭔가 찜찜했는데, 속셈이 따로 있었던 것 같네요.

 

 

 

 

 

 

 

 

 

 

 

나와 가장 닮은 무지개운수 캐릭터는 누구일까?

 

 

SBS 모범택시2 공식 사이트에서  사회생활 유형으로 알아보는 무지개운수 캐릭터 유형테스트를 할수 있더라구요!  무지개운수에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굉장히 독특한 캐릭터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재미삼아 한번 해보시면 더욱 몰입해서 드라마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TMI로 저는 천재 해커 고은이가 나왔네욤. 츤데레 캐릭터인 고은! 츤츤거리지만 내사람에게만은 굉장히 따뜻해서 매력적인 캐릭터에요.

 

 

 

 

 

 

 

오늘은 모범택시2의 등장인물 소개와 뉴페이스 온하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드라마 속 주인공만큼이나 관심가는 게 바로 조연캐릭터죠. 모범택시2는 각자 맡은 역할마다 개성이 뚜렷해서 한 명씩 살펴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모범택시2 아직 못보셨다면 주말에 정주행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