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번 주말부터 시작한 새로운 JTBC 토일 드라마 신성한 이혼이 화제인데요! 저도 믿고보는 배우 조승우님 팬이라 꼭 챙겨봐야지! 했었던 작품인지라 주말부터 바로 시청하고 있답니다! 비밀의 숲에서 인상깊었던 조승우님은 이번엔 인간적인 이혼전문 변호사 신성한으로 돌아왔는데요. 능청스럽고 현실적인 연기를 보는데, 연기같지않아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게다가 드라마 속의 캐릭터들이 전부 매력적이라 정말 재밌게 1,2화를 시청했는데요!
 
 


 

신성한이혼 드라마 줄거리

이혼 전문 신성한 변호사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이혼'이라는 삶의 험난한 길 한복판에 선 이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휴먼 드라마입니다. 매화 각기 다른 의뢰인들과의 에피소드가 그려질 것 같은데요! 초반 1,2화에선 유명한 라디오DJ인 이서진이 스캔들에 휘말리며 이혼을 하는 어려운 상황에서 양육권을 얻기 위해 신성한 변호사가 고군분투하는 내용이 그려졌습니다. 
 
피아니스트였던 주인공 신성한이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 이혼 전문 변호사로서 활동하는 내용이 독특한 설정으로 느껴지는데요. 어떤 사연이 있길래 잘나가던 피아니스트에서 그 어렵다는 사법고시 패스를 하게되었을까요? 앞으로의 전개가 더욱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신성한이혼 드라마 몇부작인가요?

 
방송사 : JTBC
본방시간 : 3월 4일부터 토,일 오후 10시 30분
몇부작 : 12부작 예정
 
신성한 이혼을 볼 수 있는 OTT 플랫폼은 티빙과 넷플릭스가 있습니다. 
 
 
 


 


 
 
 

신성한이혼 등장인물

 

 


 
신성한 이혼은 믿고보는 배우들이 굉장히 많이 나오는데요. 이혼전문 변호사 주인공은 연기의 신 조승우님이 맡아 예민하고 까칠하지만 조용한 똘끼가 매력적인 캐릭터를 잘 살리셨답니다.
 

 

 

신성한 (조승우 배우)
유복한 환경에서 자라 피아니스트의 길을 걷던 성한은
서른 중반의 어느날 일련의 사건을 겪고
이혼 전문 변호사로서 살아가기로 결심한다.
 
 

 

 

이서진 (한혜진 배우)
남들이 보기엔 기상캐스터 출신 라디오 DJ로 남부러울것 없던 서진
그러나 남편의 정서적 학대로 지옥같은 결혼생활을 버티다
'잘' 이혼하기 위해 신성한 변호사를 찾아가게된다.
 

 
 

장형근 (김성균 배우)
 
주인공 성한과 중학교때부터 절친으로,
변호사 사무실의 사무장이기도 하다.
성한, 정식과의 절친 케미가 돋보인다.

 

 


 

 
조정식 (정문성 배우)
 
주인공 성한과 중학교때부터 절친으로, 건물주인 성한의 배려로
건물 1층에서 부동산을 하고있다.
철 없고 유쾌한 캐릭터로 미워할수 없는 매력이 있다.
 
 
 

 

 

 

 

 

 

 
 

 

신성한 이혼 시청률

 
신성한 이혼은 1,2회 평균 시청률이 7.3%로 순조로운 시작을 알렸습니다. 1화부터 이혼하는 부부의 슬프지만 현실적인 상황들이 많이 나와서 공감이 갔는데요. 특히 이혼하는 부모를 지켜보는 아이가 고통스러워하는 장면이 마음이 아팠네요.
 

 
 
 


 

 

 

 


 

신성한 이혼 원작 웹툰

 

 
 
신성한 이혼 드라마는 동명의 웹툰 원작을 기반으로 제작된 드라마인데요. 아직 웹툰은 보지못했는데, 드라마를 보니 신성한 이혼 웹툰원작도 보고싶더라구요! 카카오페이지에서 강태경 작가님이 연재한 작품으로 아래 바로가기 링크 달아 놓을게요! 현재 8화까지 무료로 제공하고있고 그 뒤로는 기다리면 무료 형태로 웹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네요.
 
 
👉신성한이혼 웹툰보러가기👈

 

 

신성한 이혼 웹툰의 내용과 드라마 내용은 매우 다르게 진행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러니 결말도 굉장히 달라지겠죠?


 
 

 
 

 

 

 

웹툰 원작의 줄거리는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주인공 신성한은 어렸을 적 부모님이 이혼을 하셨는데, 엄마가 거짓말을 시켜 아빠의 유책으로 이혼을 하게되었어요.

그 결과 엄마는 다른 남자와 재혼을 했고 아빠는 그 충격으로 자살을 했습니다. 어른이 된 신성한은 이혼 전문 변호사가 되어 엄마에게 복수를 하며 웹툰의 결말이 나는데요.
 
500만명이 넘게 본 작품이라니 굉장히 재밌을 것 같아요. 저도 1화부터 정주행 해보려구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