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다.
오늘은 걸으면 포인트가 쌓이는 만보기 앱 캐시워크 후기입니다.

 

 




요즘은 건강을 생각해서 왠만하면 매일 조금씩이라도 걸으려고 노력하는데요. 하루에 만보 걷기는 너무 힘들지만 만보기 앱이 있으면 매일 얼마나 걸었는지, 칼로리는 얼마나 소모했는지 기록 되어 있어 편리하죠.

그런데 운동하기 위해 걸은 걸음수 만큼 캐시를 적립하고 그걸로 커피를 사먹을 수 있는 앱이 있어요. 바로 캐시워크인데요. 어차피 해야할 운동이니까, 건강도 챙기고 커피도 사먹고 하자 싶어서 캐시워크를 시작하게되었어요. 캐시워크 앱 사용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1. 캐시워크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

일단 캐시워크 앱을 다운로드 받아 주시구 가입을 해주세요. 저는 몰랐는데, 캐시워크 가입할때 추천인코드 입력하면 500캐시를 바로 적립해준다구 하네요,,, 저처럼 놓치지마시구 가입할때 추천인 코드 꼭 넣어서 가입해주세요.

제 추천인 코드는 KR9VGZU7 에요!

필요하신분은 사용해주세요 ~



2. 100보에 보물상자 1개, 하루에 최대 100 캐시 적립

 

오늘 밖에 산책을 다녀와서 총 40분 동안 5,581 걸음을 걸었네요! 걸음 수 밑에 보물상자가 있죠? 중간에 제가 터치해서 지금은 20개인데, 100보당 보물상자가 1개 생겨요. 그래서 터치를 하면 보물상자 1개당 캐시가 1캐시 적립이 됩니다. 손으로 핸드폰을 잡고 흔들어도 걸음수가 올라가긴하는데, 힘들기두하구 운동을 하는게 목표니까 걸어서 적립을 하는게 나을거같아요 ㅎ,,,

주의할 점은 보물상자를 터치해야 캐시 적립이 완료되어서, 아무리 매일 만보씩 걸어도 앱을 켜서 보물상자 터치를 밤 12시 안에 하지 않으면 걸음수가 리셋이 되버려요ㅠㅠ 항상 잠들기 전에 한번씩 확인해서 캐시 적립 완료 해주셔야합니다.


3. 보물상자를 열다보면 무료뽑기 찬스를 준다.


캐시워크에서 보물상자를 터치하다보면 이렇게 무료뽑기 찬스가 올때도 있어요. 도전하기로 가면 즉석복권처럼 터치로 긁어주시면되는데, 같은 그림 세개가 나와야 당첨이에요. 저는 똥손이라서 한번도 된 적이 없어요 ㅎ.......




4. 만보기 외 다양한 캐시 적립 방법


캐시워크는 걸음수로 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게 제일 기본적인 기능이구요. 그 외에 캐시를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방법도 여러가지가 있어요. 그 중에서 제가 많이 하는 방법은 돈버는퀴즈인데요. 캐시를 그렇게 많이 주진 않지만 참여하는 방법이 간단하고 쉽고 재밌기도해서 많이 하게 되는거 같아요.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참여방법


돈버는 퀴즈 알림이 자주 오더라구요. 홈에서 돈버는퀴즈 탭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리스트가 많이 있는데요. 기업에서 하는 광고의 영상이나 상세페이지를 보고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랜덤으로 포인트를 주고, 최대 10,000 캐시까지 당첨이 될 수 있는거같아요. 똥손인 저는 역시나 한번도 된적이 없지만^^! 그래도 운이 좋으면 10,000 캐시까지 받을 수 있다는거!

점심시간이나 화장실에서 한번씩 체크하고 포인트 받으면 꿀이랍니당 ㅎㅎ
그외에도 다양한 캐시 적립 방법이 있는데요. 열심히 캐시 적립했으면 사용해야겠죠? 

 

 

 

5. 적립한 캐시워크 캐시 사용하는 법

캐시워크는 캐시를 현금화로 해서 계좌로 직접 받을 수는 없어요. 대신 크게 2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01. 캐시로 상품 뽑기

이건 거의 복권같은 느낌으로 캐시를 사용해서 당첨되면 해당 상품을 받는건데요. 상품 갯수도 적구 당첨 될 확률이 아주 적어서,, 비추하는 방법입니당 ㅎ..



02. 캐시로 쇼핑하기

캐시워크로 적립한 캐시로 카페, 편의점, 식당, 이마트몰 등에서 현금 대신 결제해서 물건을 살 수 있어요. 그런데 1캐시가 1원의 가치가 있는게 아닌듯해요. 현금으로 사먹는 것보다 캐시로 사먹는게 더 비싸요 ,,,,ㅎ,,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4100원인데, 캐시워크 캐시로 사면 5740원이에요.




일단은 지금 2일차인데 700캐시을 모았어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엄청 열심히 맞춘 결과랍니다 ㅎㅎ,,, 

오늘은 걷기 운동도 하고 돈도 벌 수 있는 앱테크 앱 캐시워크 후기를 알려드렸는데용.

포인트도 적고 현금화가 안되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운동하면서 한달에 커피 한잔 사먹을 정도의 캐시를 벌수는 있을거같아서 꾸준하게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꾹! 구독 꾹!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